티스토리 뷰

 

 

 

바쁜 일상으로 인해 화장할 시간도 포기하면서 아침 기상 시간을 늦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수를 한다거나 업무가 잘 풀리지 않는 상황에서 얼굴을 쓸어 내릴 때 손에 무언가 난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거울을 통해 증상을 확인하거나 거울이 없다면 두 손으로 위치를 찾아 짜내려는 시도를 바로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운전 중이나 업무 중 키보드 작업을 하던 손 그대로 영천 여드름 압출을 시도하다 보면 상처 부위로 세균이 침투하여 2차 감염이 일어나면서 증상이 악화되거나 자국 또는 흉터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다면 직접 관리하기 보다는 경산 화이트필로 내원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 라인을 따라 한 두개 정도 영천 여드름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대수롭지 않게 방치하다 보면 두피로 올라가기도 하고 머리카락을 따라 목 뒤쪽이나 등이나 가슴으로 번지기도 합니다. 특히 두피에 발생하는 트러블은 간지러움을 동반하기도 하여 긁어서 파내게 되면 그 자리에 또 상처가 발생하면서 아무는 과정에서 자꾸 손이 가게 되다 보니 검은 옷을 입기라도 하는 날이라면 어깨 위에 하얀 비듬이 떨어져 신경이 쓰이기도 합니다. 특히 몸에 나는 여드름은 옷으로 가려져 발견이 늦기도 하고 여성분들이라면 속옷으로 인해 증상이 더욱 악화되기도 합니다. 증상이 점점 심해져 가는 것을 느끼고 스스로 케어해보려고 해도 별다른 변화를 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경산 화이트필에 내원하여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영천 여드름 치료를 하고 있는 경산 화이트필에서는 스케일링을 통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스케일링은 클렌징, 딥클렌징, 면포압출, 염증주사, 스케일링, 진정, 보습, 모델링마스크, 마무리의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여드름 스케일링에서 제일 중요한 3단계가 바로 면포 압출, 염증 주사, 스케일링입니다. 좁쌀 여드름은 결국 염증이 생겨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하기 때문에 면포압출로 미리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증 주사는 모낭 안의 염증의 양을 줄이고 염증이 지속되는 기간을 줄여서 여드름 자국과 흉터 예방이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스케일링은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을 제거하며 막힌 모공을 열어줘서 모공 안에 쌓여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으로 염증을 완화 시켜주며 면포를 녹이는 작용이 있어 여드름을 예방해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영천 여드름이 발생하는 과정을 살펴보면 원인으로 나열되는 여러가지 요소들로 인해 피지선에서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됩니다. 과잉 분비된 피지가 모공 밖으로 원활히 배출되지 못하고 모공에 쌓이고 각질이나 각종 노폐물이 함께 모공을 막게 됩니다. 이렇게 모공이 폐쇄되면서 여드름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드름의 원인을 피지의 과잉분비에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피지의 과잉 분비를 막아 여드름을 치료 하기 위해 경산 화이트필에서는 아그네스 레이저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그네스 레이저는 마이크로 니들을 피부에 삽입하여 특허 받은 기술로 니들 끝에서만 고주파를 발생시켜 피지선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합니다. 여드름의 본거지라 할 수 있는 피지선을 파괴하여 여드름의 치료는 물론 평균 3회 시술로 재발까지 방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피부타입과 현재의 피부 상태 등을 복합적으로 고려하여 그에 맞는 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래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장품만 해도 피부타입에 따라 효과에는 개인의 차가 있습니다. 시술, 치료 역시 마찬가지로 내 피부를 정확히 진단하고 그에 맞는 치료 방법으로 영천 여드름을 치료해야 합니다. 경산 화이트필은 피부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한 진단을 하고 있으며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염증, 자국, 흉터가 발생한 경우에도 그에 맞는 치료를 병행하고 있으니 피부 트러블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경산 화이트필로 내원해주세요.



영천 여드름은 제대로 치료하지 않으면 재발하기 때문에 경산 화이트필에서는 치료를 통해 재발을 방지할 뿐 아니라 여드름 자국과 흉터까지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상세한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자국이나 흉터가 발생하기 전에 내원하여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산 화이트필은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밤 9시까지 야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에도 진료를 하고 있으니 치료가 필요하다고 생각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내원해주세요.

 

 

 

 

 

 

 

 

 

 

 

 

.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