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떠한 질환이든 적극적으로 관리를 하지 않으면 호전이 늦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는 피부 트러블 관리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울긋불긋한 시지 여드름이 올라온다면 여러가지 걱정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피부에 여드름이 생긴다면 가만히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더이상 붉고 커지지 않도록 초기에 관리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외모가 인상이나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주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외모를 관리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합니다. 외모 관리에 있어서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해당되는데 얼굴에 여드름이 났다면 당연히 스트레스를 받겠죠? 피부고민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다면 경산 화이트필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나 다양한 피부 트러블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시지 여드름이 아닐까 합니다. 스스로 열심히 케어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호전이 되지 않는다면 경산 화이트필을 찾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년기에는 대부분 호르몬의 분비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성인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증상이 호전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 여드름이 나타나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여드름의 원인은 피지의 과잉분비, 모공의 폐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과다 분비된 피지가 모공 밖으로 원활하게 배출되지 못하고 모공 속에 쌓이면 각질, 각종 노폐물과 함께 모공을 막게 됩니다. 폐쇄된 모공 속에 염증이 발생하면서 여드름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시지 여드름 치료를 하고 있는 경산 화이트필에서는 스케일링과 레이저를 통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스케일링은 클렌징, 딥클렌징, 면포압출, 염즈주사, 스케일링, 진정, 보습, 모델링마스크, 마무리의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여드름 스케일링에서 제일 중요한 3단계가 바로 면포압출, 염증주사, 스케일링 입니다. 좁쌀 여드름은 결국 염증이 생겨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하기 때무에 면포 압출로 미리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염증 주사는 모낭 안의 염증의 양을 줄이고 염증이 지속되는 기간을 줄여서 여드름 자국과 흉터 예방에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스케일링은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을 제거하며, 막힌 모공을 열어줘서 모공 안에 쌓여 있는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으로 염증을 완화시켜주며 면포를 녹이는 작용이 있어 여드름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경산 화이트필에서 시지 여드름 치료를 하기 위해 레이저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그네스 레이저를 사용하여 치료를 진행하는데 아그네스 레이저란 피부 표면에는 손상을 주지 않고 여드름이 근거지인 피지선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피부개선효과를 가져다 주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평균 3회 시술로 재발을 막을 수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 뿐만 아니라 자국이나 흉터 치료도 진행하고 있으며 모공 치료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치료법이라 하더라도 내 피부를 진단하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친구가 좋다고 추천해준 화장품도, SNS에서 입소문 난 홈 케어 방법도 나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각기 다르고 여드름의 상태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여드름의 종류는 다양하고 그에 따른 차별화된 치료가 필요합니다. 시지 여드름 치료를 위해 경산 화이트필에 내원해주신다면 상세한 상담을 통해 체계적으로 개인에게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피부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지 마시고 경산 화이트필로 내원하여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내 피부를 진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분명히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방법을 통해 시지 여드름을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다면 더이상 방치하지 마시고 경산 화이트필로 내원해주세요.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에는 오후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을 이용하여 진료가 가능하니 편한 시간에 내원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평일에 내원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토요일에도 진료를 하고 있으니 시간되실 때 내원하여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